보령맛집 , 대천카페 , 대천맛집 , 대천펜션
OFF
0
0
보령시는 시정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직원 5명을‘3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표창했다.
- 건설과 유덕재 팀장/ 새마을공동체과 오지혜, 교통과 안순권, 자치행정과 김세령, 안전총괄과 조성규 주무관
등록일 2024-04-02 18:1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새마을공동체과 오지혜 주무관은 미소·친절·청결·칭찬 범시민 운동을 통해 공직자 친절 교육 및 다짐 결의대회를 추진했고, 주민자치협의회, 새마을단체, 바르게살기운동 단체 등 사회단체를 지원하여 주민자치 및 자치분권에 기여했다.

 

건설과 유덕재 팀장은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23~24년 405개소, 124억600만 원을 추진해 신속집행에 기여하여 관내 경제활성화에 앞장섰고, 소규모 주민숙원사업관련 보상업무 추진 및 각종 민원을 최소화에 기여했다.

 

교통과 안순권 주무관은 보령시 공공자전거 달려보령의 무인화로 시민편의 증진에 앞장 섰으며, 저탄소 녹색성장 실현과 시민 건강증진을 도모하였다. 아울러 노인보호구역 시점부 발광형 표지판 설치로 시인성을 강화하는 등 보호구역 정비로 교통약자 보호에 기여하였다.

 

자치행정과 김세령 주무관은 매사 친절하고 정겨운 태도로 구내식당을 찾는 동료 공직자 모두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을 제공했으며, 피급식자의 건강증진과 식중독 예방에 기여하였고, 음식물쓰레기 발생으로 인한 경제적 손실과 환경 예방을 위해 잔반남기지 않기 운동을 추진해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에 앞장섰다.

 

안전총괄과 조성규 주무관은 재난대응 역량강화를 위한 전 직원 재난교육을 실시했고, 의사 집단행동, 조류인플루엔자 등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사회재난 관리를 실시했으며, 자연재난, 사회재난, 안전사고 등 3개 분야 56개 유형에 대하여 유형별 안전관리 계획 수립 및 71개의 추진 대책을 발굴하여 시민안전에 기여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열심히일한공무원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342
펜션
대천카페
서울
중고차
해피데이
아파트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38322759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