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는 오는 22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2년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수준 높은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사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연진으로는 4인조 걸그룹 핑클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뮤지컬 ‘엘리자벳’, ‘레베카’ 등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옥주현’, KBS전국트롯체전 출연 등 민요자매 ‘이지원, 이송연’, 서울대 성악과 출신의 재원으로 이탈리아와 독일에서 주 무대로 활동한 테너 ‘이상규’가 출연한다.
또한 평창 올림픽 폐막식 공연을 펼친 ‘김찬양’과 서커스 콘서트 ‘천사와 악마’에 참여한 ‘김주영’의 서커스 공연과 유튜브 조회수 3억 돌파의 주인공 전자바이올리스트 ‘조아람’,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기량을 가진 젊은 아티스트로 구성된 ‘머드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예매는 14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brcn.go.kr/art.do)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 및 S석 1만 원, A석은 7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427)으로 하면 된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정일보 #송년음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