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펜션 , 보령맛집 , 대천카페 , 대천맛집
OFF
0
0
보령시, “깊어가는 가을, 청라 은행마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아요”
- 제10회 청라 은행마을 축제,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개최
등록일 2024-10-31 11:1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청라면 장현리 은행마을 일원에서 제10회 청라 은행마을 축제를 개최한다.

 

은행마을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김문한)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청라면의 풍성한 가을 정취를 배경으로 공연체험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 정취가 한창인 은행마을 곳곳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페이스 페인팅지역 우수농산물 판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주요 체험 행사로는 벼루시연 목공예 체험 문예교실 시화전 먹거리장터 보령시 지역 농특산물 체험 운영 등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청라 은행마을은 우리나라 최대 은행나무 군락지로, 1000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심어져있어 짙어지는 가을이면 마을 전체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특히 신경섭 전통가옥은 500여 년과 10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은행나무들이 함께 자리해 있어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김동일 시장은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펼쳐지는 청라 은행마을에서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보령의 자연과 문화를 즐기고가을의 감성을 듬뿍 담아 가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은행마을축제 #청라은행마을 #보령가을축제 #보령가을여행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중고차
펜션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452685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