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보령맛집 , 대천펜션 , 대천카페
OFF
0
0
보령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2023년 화랑훈련 계획 보고’
-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화랑훈련 실시
등록일 2023-05-12 00:3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는 1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오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실시하는 2023년 화랑훈련에 대한 계획 보고 등이 진행됐다.

 

특히 김동일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는 4년 만에 실시하는 화랑훈련의 철저한 준비를 강조했으며, 통합방위협의회의 각 기관은 훈련에 적극 참여·지원하기로 했다.

 

화랑훈련은 민·관·군·경·소방이 통합하여 전·평시 후방지역 통합방위작전 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훈련이다.

 

훈련에는 해안침투상황과 국가중요시설 및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테러 상황 그리고 피해 발생에 따른 피해복구훈련 등 다양한 상황을 부여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김동일 시장은 “안보는 항상 완벽을 지향하고, 최악의 경우를 대비해야 한다”라며 “이번 화랑훈련을 토대로 보령시 통합방위협력체계가 더욱 굳건하게 성립되고 평화와 안보의 반석 위에서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정일보 #통합방위협의회 #화랑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342
서울
중고차
아파트
해피데이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6141766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