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대천카페 , 보령맛집 , 대천펜션
OFF
0
0
보령시, 대천체육관 탁구장 11일부터 본격 운영
- 탁구대 30대 규모…시민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 기대
등록일 2023-03-11 13:2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대천체육관 지하 1층에 탁구장을 조성하고 이달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시는 11일 대천체육관 지하 1층 탁구장에서 김동일 시장과 탁구 동호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천체육관 탁구장은 국비 7억 원을 포함해 총 10억 원 사업비를 투입해 석면 마감재와 노후 시설물을 모두 철거하고 탁구대를 설치하는 등 리모델링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에 조성된 탁구장은 총면적 1522㎡ 규모로 탁구대 30대와 장애인 전용 리프트, 운영사무실, 화장실, 샤워실을 갖췄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토·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휴무일은 매년 1월 1일, 설·추석 연휴이다.

 

 이용요금은 성인 기준 2시간에 1000원이며, 1층 관리사무실에서 이용신청서 작성 후 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지역 탁구인들의 오랜 염원인 탁구 전용 구장이 이번에 조성됐다”라며 “우리 시가 스포츠산업을 통해 경제성장을 이끌어 나갈 계획인 만큼 생활체육을 장려하는 기반 시설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탁구장에서는 관내 탁구 동호인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천체육관 탁구장 개관기념 보령시체육회장배 탁구대회가 열렸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정일보 #대천체육관 #탁구장 #생활체육 #탁구장개관 #보령시체육회장배탁구대회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서울
중고차
342
아파트
호텔
해피데이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8760108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