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보령맛집 , 대천펜션 , 대천카페
OFF
0
0
보령시, 오는 26일‘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시민 고충 해결
- 모든 행정 분야 및 소상공인 경영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등에 대해 상담
등록일 2022-01-24 00:0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시민들의 고충과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오는 26일 하루 대천항에서 ‘달리는 국민신문고’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주최하는 ‘달리는 국민신문고’는 현장 중심의 적극행정 확산을 위해 각 분야별 전문조사관들이 시민을 대상으로 고충민원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상담제도이다.

 

 이번 달리는 국민신문고에서는 안전, 교육, 복지, 농림, 환경, 교통, 세무, 건축 등 모든 행정 분야에 대해 상담할 수 있다.

 

 특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연계해 소상공인 창업·경영지원, 전통시장 시설 개선·활성화, 불공정 거래 피해 등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상담을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대천항 공영주차장(보령시 신흑동 2240-7)에 마련된 달리는 국민신문고 상담버스에 방문하면 된다.


이수형 기획감사실장은 “누구나 자유롭게 상담하실 수 있으니, 평소 고충이나 애로사항으로 불편을 겪고 계셨던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기획감사실(임준빈 주무관, 930-3136)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민신문고 #소상공인 #전통시장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342
서울
중고차
해피데이
아파트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8560469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