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펜션 , 대천카페 , 보령맛집 , 대천맛집
OFF
0
0
김동일 보령시장, “보령의 희망찬 미래를 당당히 열어나가자”
- 3일 시무식에서 공직자 대상으로 임인년 포부 밝혀
등록일 2022-01-03 22:5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임인년 새해에는 더 크게 귀를 열고, 더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며 보령의 희망찬 미래를 당당히 열어나가자”

 

 김동일 시장은 3일 보령문예회관에서 열린 2022년 시무식에서 공직자들에게 이와 같이 말하고 올 한해도 시민 만족을 위한 시정을 펼쳐주길 당부했다.

 

김 시장은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일상의 많은 부분을 양보해 준 시민과 직원들이 있었기에 안정적인 방역과 함께 일상회복의 길로 한걸음 나아갈 수 있었다”고 회고했다.

 

그러면서 “올해도 많은 변화와 도전이 우리 앞에 놓여있지만, 변화는 우리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가는 힘”이라며 “우리가 변화의 주인공이 된다면 변화는 두려운 것이 아니라 도전과 기회의 시간이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웰니스 도시로서 삶의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보령방문의 해를 맞아 서해안권 최초의 해양 관련 국제박람회인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220만 도민의 축제인 충청남도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시정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자”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로 용기와 강인함의 상징인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는 한 해이자, 기호지세로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의 탄탄한 토대를 구축하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홍보미디어실(930-3162)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시무식 #웰니스도시 #보령해양머드바람회 #충청남도체육대회 #임인녀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대천맛집
보령맛집
펜션
342
대천카페
중고차
서울
해피데이
아파트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3561814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