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펜션 , 대천카페 , 보령맛집 , 대천맛집
OFF
0
0
보령시, 청년기업가 양성을 위한 소통의 시간 가져
- 지난 9일 ‘청년창업자 간담회’ 개최하고 청년창업 지원 방안 논의
등록일 2021-12-10 17:2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가 관내 청년기업의 안정적인 성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년창업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는 지난 9일 보령베이스 밸리홀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청년창업자 등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올해 보령형 청년창업 프로그램인 청년창업아카데미와 만세청년창업배움터를 통해 배출된 창업자들이 모여 프로그램 참여 소감과 창업 후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정책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시는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들을 내년도 사업에 반영해 실질적인 청년들의 창업을 돕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김동일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양질의 일자리 부족 등 청년 고용환경이 악화된 상황”이라며 “시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창업 프로그램을 발굴해 청년들의 사회참여를 돕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올해 청년창업아카데미와 만세청년창업배움터 운영으로 청라포레스트, 클럽키퍼스 등 18팀의 창업을 지원했으며 이 중 15팀이 창업을 완료했다.


자료제공: 지역경제과(임대중 주무관, 930-3726)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청년 #청년기업가 #청년창업자 #청년창업아카데미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대천맛집
보령맛집
펜션
342
대천카페
중고차
서울
해피데이
아파트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94316839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