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대천펜션 , 보령맛집 , 대천카페
OFF
0
0
김동일 보령시장, 가정의 달 맞아 양육 및 요양시설 위문
- 코로나19로 비대면 접촉, 어린이와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세지 전달
등록일 2021-05-04 15:4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김동일 보령시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령육아원과 대천애육원을 방문하여 입소자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위문은 가정의 달에도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각종 위문행사 및 가족의 방문도 없이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양육시설과 요양시설을 방문하여 위로와 격려를 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4일 보령육아원과 대천애육원을 방문하여 시설 현황 및 운영 애로사항 청취 후 어린이날 선물 등을 비대면으로 전달했고, 오는 7일에는 보령요양원·보령실버홈·시립노인전문병원·치매안심센터 등 요양시설을 방문할 계획이다.

 

 김동일 시장은 “작은 물품이지만 시설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자칫 소외되기 쉬운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한편, 보령육아원 및 대천애육원에는 67명의 아이들이, 보령요양원·보령실버홈 및 노인전문시립병원에는 175명의 어르신들이 입소 중으로 시는 아이들의 안정된 삶과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료문의: 자치행정과(배준호 주무관, 930-3221)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가정의달 #양육 #요양시설 #비대면 #어린이 #어르신 #보령육아원 #대천애육원 #요양시설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서울
대천맛집
대천펜션
보령맛집
펜션
342
중고차
대천카페
호텔
아파트
해피하우스
달빛정원
용두비치빌
머드축제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5676455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