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펜션 , 대천카페 , 대천맛집 , 보령맛집
OFF
0
0
보령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전국체전서 복싱 종합2위, 요트 종합3위 달성
- 복싱, 요트 종목서 눈부신 성과 금2, 은1, 동2 획득 - 복싱팀 김동회 선수 전국체전 14연패 금자탑 달성
등록일 2024-10-18 22:4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복싱팀 종합 2요트팀 종합 3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보령시청 복싱팀은 남자 일반부의 헤비급 김동회 선수가 금메달미들급 심현용 선수가 은메달웰터급 고승민라이트급 현동주 선수가 동메달을 땄다.

 

아울러 요트팀에서는 윈드서핑의 이태훈 선수가 금메달을 따면서 충청남도 종합 5위에 큰 기여를 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복싱팀 김동회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며 전국체전 14연패라는 금자탑을 쌓았다는 것이다이는 전국체전 투기 종목에서는 유일무이한 기록이다.

 

정해만 복싱팀 감독은 선수들이 전국체전을 준비하면서 혹독한 훈련을 잘 견뎌주고 열심히 해줘서 고맙고 내년 전국체전에서는 종합 1위를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우현 요트팀 감독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는 올해 보령시에서 진행된 전국해양스포츠제전보령국제요트대회 등 큰 대회에서 선수들이 의미있는 경기 경험을 쌓을 수 있을 수 있었다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보령시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일 시장은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보령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우수한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보령시는 체계적인 운동시스템을 갖추어 선수들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건강증진에도 힘써나갈 계획이다.

 

#보령시 #보령시청 #전국체전 #김동회선수 #전국체육대회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중고차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8391589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