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맛집 , 대천카페 , 대천펜션
OFF
0
0
보령시, 제24회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개최
-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체험하고 즐기는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등록일 2024-08-21 15:4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지난 20일 웅천읍행정복지센터에서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추진위원회 회의를 갖고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무창포해수욕장 일원에서24회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보령시가 주최하고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며바닷길이 열리는 신비한 현상과 연관된 어업과 수산물을 주제로 관광객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됐다.

 

축제는 무창포해수욕장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공식행사체험행사공연행사판매행사 등 총 15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오는 10월 18일 오후 7시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전야제인신비의 바닷길 사랑음악회로 시작되며개막식은 19일 토요일 오후 7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개막 퍼포먼스 및 축하공연과 함께 진행된다.

 

무창포해수욕장의 독특한 어업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바닷길 횃불체험은 19일 오후 8시부터 바닷길 체험구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며이어 오후 10시 40분에는 무창포해수욕장 해변에서 화려한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축제기간 동안 맨손 광어·대하 잡기 씨푸드 바비큐 체험 관광객 참여 레크리에이션 페이스페인팅 비누방울 체험 그물망 물병 만들기 조개화분 만들기 물고기 키링(레진아트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동일 시장은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자연이 빚어낸 경이로운 현상과 지역의 문화어업 자원을 결합한 의미 있는 행사라며축제를 통해 관광객들이 무창포의 매력을 만끽하고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령시 #보령시청 #신비의바닷길축제 #무창포해수욕장 #잔디광장 #무창포신비의바닷길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펜션
대천카페
아파트
대천맛집
중고차
서울
호텔
342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4352391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