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펜션 , 대천카페 , 대천맛집
OFF
0
0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18일 폐장…‘인명사고 제로 달성’
- 대천해수욕장 개장기간 인명사고 없이 마무리
등록일 2024-08-19 16:2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지난 18일 유례적인 폭염과 폭우로 전국적인 재난 상황 확산세에도 불구하고 대천해수욕장 개장기간 동안 단 한건의 인명사고 없이 성공리에 운영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개장기간인 지난 6월 29일부터 8월 18일까지 51일 동안 수상오토바이 10사륜차 10트렉터 2구조선 1대와 일평균 122명의 근무자 및 물놀이안전관리 요원을 투입해 수상인명구조활동 및 야간 입욕계도 활동을 펼쳤다.

 

5명의 익수자와 51명의 표류자를 구조 했으며응급처치 787건을 실시하는 등 관광객 안전관리에 만전을 가했다.

 

또한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과 제27회 보령머드축제5회 섬의날 행사 등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몰리는 상황속에서도 물놀이 사고 없이 안전하게 진행 되어 보령시의 글로벌 해양레저관광 명품도시로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올해도인명사고 제로목표를 2년 연속 달성하며 단 한건의 인명사고 없이 해수욕장 운영을 마무리했다.

 

김동일 시장은 폭우 및 폭염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 철저한 안전체계를 구축하여 조기폐장 없이 안전하게 운영을 마무리 했다특히 우리 시의 선제적이고 능동적인 예방 활동으로 안전하고 청정한 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해수욕장폐장 #대천해수욕장 #인명사고제로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펜션
대천카페
아파트
대천맛집
중고차
서울
호텔
342
해피데이
달빛정원
오천블루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6928679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