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새마을금고(이사장 송재진)는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추석 명절 전 9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보령시새마을금고 고객 1만 2,000여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지원사업을 추진 할 예정이다.
사업기간 내에 전통시장을 이용한 보령시새마을금고 고객은 전통시장에서 물건을 5만원 이상 구매한 증빙자료(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또는 카드영수증)를 지참해 기간 내 보령시새마을금고를 방문해 제시하면 고급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송재진 보령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금번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지원사업이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보령시새마을금고는 지역밀착형 주민은행으로서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의 집수리 사업, 지역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등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활발히 펼쳐 나가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새마을금고 경영평가대상 경영우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내실있고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지역 금융협동조합이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보령시새마을금고 #내수경제활성화 #전통시장 #금융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