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카페 , 대천맛집 , 대천펜션
OFF
0
0
(재)섬비엔날레 조직위원회 출범, 2027년 섬비엔날레 성공 개최 위한 닻을 올리다
- 2027년 섬비엔날레 준비 본격 가동
등록일 2024-08-07 11:0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7일 재단법인 섬비엔날레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를 출범시키고 2027년 섬비엔날레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출항을 시작했다.

 

이날 출범식은 대천5동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열렸으며, 김기영 충남도행정부지사, 김동일 보령시장 등 11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조직위원회 임원 위촉, 주요 내빈의 기념사와 축사, 그리고 테이프 커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후에는 섬 비엔날레의 주 전시관이 들어설 원산도를 방문했다.

 

이번 섬비엔날레는 2027년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서해안의 대표 관광지 보령의 원산도와 고대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섬'을 주제로 하며 각 섬의 특색을 살린 전시와 해상 공연, 해안 트레킹길, 섬 음식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관람객들에게 충남의 아름다운 섬과 그 가치를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일 시장은 “섬비엔날레를 통해 보령의 아름다운 섬들이 국내외에 더욱 알려지고, 지역 경제와 문화 관광 산업이 크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보령시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령시 #보령시청 #섬의날행사 #섬비엔날레 #원산도 #고대도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대천맛집
보령맛집
펜션
중고차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535252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