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펜션 , 대천맛집 , 대천카페
OFF
0
0
보령시, 여름 휴가철 맞이 모기 매개 감염병 예방 방역소독 강화
- 주요 관광지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 방역 활동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
등록일 2024-07-31 23:0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한층 강화된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7월 31일 ~ 8월 3일 개최되는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및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

 

최근 급격한 기온상승 및 집중호우 등으로 모기의 발생과 번식 속도가 점차 빨라져 일본뇌염말라리아 등 감염병의 발생 주기도 점차 앞당겨지고 있다이에 여름 휴가철 주요 관광지계곡해수욕장 일원 등에 방역소독을 강화하기로 했다.

 

보건소와 읍동에 18개반 54명의 방역기동반을 구성하여 내달까지 하절기 집중 방역소독을 전개하고특히 해수욕장 등 관광지는 주 5회로 늘려 소독을 실시하는 등 방역 활동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아울러 주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대천천변 모기 유충 대량 발생지역에 모기 유충 밀집도 조사를 통해 방제를 실시하는 등 발생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전경희 보건소장은집중 방역소독으로 모기매개감염병 발생에 철저히 대비할 계획이라며관광객 및 시민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지속적인 방역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보령시 #보령시청 #여름휴가철 #방역소독 #모기매개감염병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대천맛집
보령맛집
펜션
중고차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4973983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