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펜션 , 대천맛집 , 대천카페
OFF
0
0
보령시, 청소농공단지 근로자복지센터 준공
- 2011년 조성되어 현재 350여 명의 근로자, 27개 기업이 입주해 있다.
등록일 2024-07-03 22:5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지난 2일 청소농공단지에서 근로자복지센터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근로자복지센터는 정주여건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충청남도 6억 4천만 원, 보령시 18억 6천만 원 총 25억 원을 투입해 673의 면적에 1층에는 회의실 및 다목적실, 2층에는 관리사무소체력단련실 등을 갖췄다.

 

청소농공단지는 지난 2011년 조성되어 현재 27개 기업이 입주해 350여 명의 근로자가 보령 북부 지역의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나농공단지 내 근로자들의 복지와 휴식공간 전무한 실정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 근로자복지센터 조성에 따라 시는 청소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나학균) 위탁해 운영할 계획이며근로자들에게 쾌적하고 안정적인 여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나학균 회장은근로자복지센터 건립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보령시 관계자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드린다청소농공단지 입주기업에게는 행정지원과 보완관리를 근로자들에겐 복지와 휴식공간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이번 근로자복지센터 조성으로 입주기업 및 근로자에게는 보다 나은 근로환경 개선으로 복지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시는 앞으로 기업의 근로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근무하여 높은 생산성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다각도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청소농공단지 #근로자복지센터준공 #입주기업체협의회 #지역경제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펜션
대천카페
대천맛집
중고차
아파트
서울
호텔
342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오천블루펜션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6116888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