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카페 , 대천펜션 , 대천맛집 , 보령맛집
OFF
0
0
김동일 보령시장, 우기대비 재난취약 현장점검 나서
[포토]
등록일 2024-07-02 00:1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김동일 시장은 지난 1일 여름철 우기에 앞서 재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재난취약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김동일 시장은 대천천 재해복구사업장대형산불이 발생한 청라현장과 대천천 하상주차장대천배수장대천우수저류시설 다섯 곳을 찾아 관계자들과 우기철 집중호우에 대한 대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점검은 22년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었던 대천천 재해복구사업의 주요공정 추진 상황 점검과 현장 위험 요소를 살피는 것을 시작으로, 23년 4월 산불 현장의 복구 상황토석류 유출 예방 및 인근 주민대피 계획 등을 점검하고대천천 하상 주차장의 비상연락 체계호우 상황별 차량 통제 및 이동 조치 등의 대비 상황을 확인했다.

 

마지막으로 호우 시 대천 원도심 일대의 저지대의 침수를 방지하는 우수처리시설의 현장점검 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또한 유관기관인 보령시시설관리공단한국농어촌공사 보령지사가 현장점검에 참여하여 시설물 유지관리 및 상황대처 등에 대한 논의를 통해 보령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였다.

 

김동일 시장은 이상 기후로 올해는 더욱 잦은 호우가 예상되는 만큼 선제적인 대비·대응과 철저한 안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철저한 현장관리는 물론 관계기관과의 신속한 소통 및 대응체계를 구축해 풍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총력을 기울여달라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김동일보령시장 #현장점검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펜션
대천카페
대천맛집
중고차
아파트
서울
호텔
342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90857950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