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맛집 , 대천카페 , 대천펜션
OFF
0
0
보령시, 안전한 영농활동을 위한‘농기계종합보험료’지원
- 보험료의 80% 지원, 자부담 20% NH농협손해보험을 통해 가입
등록일 2024-01-15 23:4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15일 각종 농기계 안전사고와 신체상, 재산상 손해로부터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농기계종합보험료’지원사업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농기계 사고 시 보장받을 수 있도록 농협에서 실시중인 농기계종합보험에 가입하는 농업인에게 보험료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이다.

 

가입대상 및 자격은 보험대상 농기계 12종*을 소유 또는 관리하는 자이며, 만19세 이상의 농업인 또는 농업법인에 해당한다.(경운기, 트랙터, 콤바인, SS분무기, 승용관리기, 승용이앙기, 항공방제기(드론포함),광역방제기, 베일러, 농용굴삭기, 농용동력운반차, 농용로우더)

 

시는 농기계종합보험료 지원을 위해 도·시비를 포함해 예산 12억5천만 원을 확보했으며, 농가부담 감경률이 대폭 증가돼 가입하고자 하는 농업인은 전체 보험료의 20%만 자기 부담하면 된다.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적재농산물 등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으며, 농기계 손해의 경우 가입금액 1억원 이하시 보험료의 80%를 지원 받는다.

 

 가입 신청은 NH농협손해보험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041-930-7631)로 문의하면 된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안전영농생활 #농기계종합보험료 #NH농협손해보험 #농업기술센터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중고차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950652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