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카페 , 대천맛집 , 대천펜션
OFF
0
0
보령시, 주소정보위원회 위원 신규 위촉
-도로 명칭에 대해 시민들이 사용하기 쉽고, 장소와 연관성이 높은 이름으로 명명할 것으로 기대
등록일 2023-01-30 13:0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시의 특성과 역사, 지리 등에 관한 학식이 풍부하거나 주소정보 사업 및 도로교통 분야 등에 경험이 많은 5명을 주소정보위원회 위원으로 신규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주소정보위원회는 부시장을 위원장으로 하여 4명의 당연직(공무원) 위원과 5명의 위촉직(민간) 위원 총 9명으로 구성됐으며, 위촉직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1회 연임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운 주소정보위원회 위원으로는 보령시모범운전자회장 송기정 씨, 오천초등학교 교장 신동헌 씨, 대천여자고등학교 교사 황의천 씨, e-편한세상공인중개사 정선옥 씨, 린 건축사 사무소 이상미 씨가 위촉됐다.

 

주소정보위원회는 도로명 및 도로구간 부여·변경, 명예도로명 부여, 주소정보시설 설치 이의신청, 상세주소 직권 부여에 대한 이의신청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한다.

 

시는 이번 위원회가 시민들의 주소 사용과 밀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만큼, 신규 개설 도로 및 농로 등에 부여할 도로 명칭에 대하여 시민들이 사용하기 쉽고, 장소와 연관성이 높은 이름으로 명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중구 토지정보과장은 “이번 주소정보위원회의 위원들을 재구성함으로써 정확한 주소정보 제공 기반 마련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욱 편리한 주소 체계 구축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정일보 #주소정보위원회 #도로명 #주소정보사업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중고차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무창포
오천블루펜션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30186769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