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카페 , 대천펜션 , 대천맛집 , 보령맛집
OFF
0
0
보령시, 2022 보령시 자원봉사자의 날 개최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글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원봉사자’
등록일 2022-12-08 21:5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8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자원봉사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 글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원봉사자”라는 슬로건으로 2022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단법인 보령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임병익)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UN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코로나19 속에서도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2022충청남도체육대회 등 지역 곳곳에서 나눔과 배려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지역사회 변화에 공적이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예우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흑포어린이집 원생들의 수화공연 등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이어 유공자 및 우수자원봉사자와 우수단체 표창 후 참여자들의 명랑운동회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만세보령북부이동빨래봉사단 박미영 씨 등 2명이 충청남도지사 상을, 사랑실은교통봉사대 조광희 씨 등 17명이 보령시장 상을, 이밖에 11개 부문에 개인 26명과 단체 3팀이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돼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임병익 이사장은 “자신의 시간을 누군가를 위한 시간으로 봉사활동올 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배려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2022년 한 해 동안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충청남도체육대회 등 크고 작은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은 여러분들의 빛나는 자원봉사 덕분이었다.”며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여러분들의 나눔, 희망, 사랑, 기쁨 주는 자원봉사 활동이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만드는 주춧돌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정일보 #자원봉사자의날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중고차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2324831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