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는 예비 취업생인 대학생들에게 취업 실무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에 대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내 중소기업 단기 인턴에 참여할 대학생을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동계 대학생 단기 인턴 지원사업장으로는 ▲무창포비체팰리스 ▲삼육식품 ▲엔에스시스템(주) ▲(주)강호 ▲㈜나웅테크 ▲(주)혜승기술연구소 ▲㈜대천수산물 ▲(주)이건 ▲나우에스엔씨(주) ▲무창포자율관리어업 공동체어업회사법인(주) ▲갓바위식품(주) 등 11개 기업체에서 총 18명을 모집한다.
근무기간은 2023년 1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1일 8시간, 주 40시간, 주 5일근무이며 신청 자격은 공고일인 7일 현재 보령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며, 방송통신대 및 사이버대 재학생은 제외된다.
대학생 인턴 사업의 신청 방법, 대상자 선발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시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식을 내려받아 구비서류를 갖춰 방문(보령시 보령남로 28, 2층 일자리지원센터 25번창구)또는 전자우편(gksthf1355@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지성 지역경제과장은 “대학생 인턴 사업은 사회 경험을 통해 적응력을 키우고 진로 탐색의 좋은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사업”이라며 “사회진출을 준비 중인 대학생들이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에서 역량을 강화할 이번 사업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정일보 #중소기업단기인턴 #진로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