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카페 , 대천맛집 , 대천펜션 , 보령맛집
OFF
0
0
보령시, 봄나들이 대비 주산 벚꽃길 점검 나서
- 29일 주산면 방문해 산책로 및 경관조명 관리현황 점검
등록일 2022-03-29 14:0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본격적인 벚꽃 개화를 앞두고 29일 주산 벚꽃길 점검에 나섰다. 이날 김동일 시장은 주산면에 조성한 산책로의 데크와 경관조명 등 관광시설의 관리현황을 살피고 지역 관계자를 만나 올해 ‘주산봄꽃축제’개최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봄이면 보령댐 하류 웅천천부터 6.7km에 이르는 구간에 만개한 벚꽃으로 뒤덮여 ‘벚꽃터널’이 생기는 주산 벚꽃길은 매년 봄나들이에 나선 관광객들로 장사진을 이룬다.

 

 특히, 이곳은 시에서 지난 2020년 10억 원을 들여 도로 양옆에 산책로를 조성하고 경관조명을 설치해 벚꽃길을 걸으며 사진 찍기 좋은 ‘꽃놀이 명소’로 손꼽힌다.

 

 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난 2년간 통제됐던 주산 벚꽃길이 올해 개방됨에 따라 더 많은 방문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사전 안전정비 및 방역관리에 힘쓸 계획이다.

 

김동일 시장은 “본격적인 개화가 시작되면 벚꽃 구경에 나선 나들이객이 몰릴 것”이라며 “주산면을 찾는 시민 및 관광객들이 안전한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주산면 일원의 벚꽃은 4월 초 개화해 4월 10일부터 15일까지 만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자료문의: 관광과(이동석 주무관, 930-6585)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주산벚꽃길 #벚꽃축제 #보령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중고차
아파트
대천카페
호텔
342
서울
해피데이
오천블루
달빛정원
바다야놀자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6679908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