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는 30일 보령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올 한해 시정과 지역발전에 헌신·봉사한 시민 150명을 대상으로 유공시민 표창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표창 수여식에서는 이상경 새마을문고보령시지부 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데 이어 이우형 새마을지도자청라면협의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김명자 천북면새마을부녀회장이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또 김한규 새마을지도자대천5동협의회장, 최동원 궁촌마을 사회적협동조합 위원장 등 28명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아울러 보령아산병원 신상호 씨 등 6명이 코로나19 예방접종 유공, 남부이동빨래봉사단 김효자 씨 등 4명이 미소친절청결운동 유공, 한내시장 박관수 씨 등 4명이 전통시장 활성화 유공, 김현구 씨 등 2명이 드림스타트사업 유공, 정남수산 허영규 씨 등 4명이 우수 소상공인 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시정 각 분야에서 119명이 보령시장상을 수상했다.
김동일 시장은 “올 한해 경제와 복지, 안전 등 각 분야에서 헌신하고 봉사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시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발전은 물론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자치행정과(허정호 주무관, 930-3212)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새마을지도자 #사회적협동조합 #충청남도지사 #유공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