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는 27일 보령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이홍집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보령시 사회복지협의회 송년화합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올 한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봉사자 간 화합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공시민으로 임지현 씨, 최인숙 씨가 보령시장 표창을, 송기한 씨, 이민주 씨가 보령시의회의장 표장을, 곽순문 씨, 우홍숙 씨가 국회의원 표창을, 황해숙 씨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또 강선동 씨, 전춘순 씨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민숙정 씨, 설미선 씨가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받았으며, 이수행 씨, 김태경 씨 등 11명이 보령시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김동일 시장은 “오늘 이 자리에 있는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희생이 있기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자긍심으로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는 행복보령 푸드마켓 및 푸드뱅크, 재가노인반찬배달사업, 이·미용 봉사, 사회복지시민대학 운영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자료문의: 주민생활지원과(정연승 주무관, 930-3388)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지역복지 #유공시민 #봉사자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유공시민